2023년 7월 18일, T1은 공식 SNS를 통해 페이커가 솔로 랭크에 복귀했다고 발표했습니다. 페이커는 손목부상으로 LCK 스프링 시즌 2라운드 경기 중 손목 부상을 당해 이후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.

페이커의 복귀는 LCK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. 페이커는 2013년 데뷔한 이후 LCK에서 10번의 우승을 차지한 전설적인 선수입니다. 그는 또한 시즌3, 2015, 2016 세 차례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며 세계 최고의 미드 라이너로 평가받고 있습니다.

페이커의 복귀 시점은 아직 확실하지 않습니다. T1은 페이커의 몸 상태를 고려하여 신중하게 복귀 시점을 결정할 예정입니다. 하지만 페이커는 이미 솔로 랭크에서 좋은 모습을 보여주고 있어, 조만간 경기에 출전할 가능성이 높습니다.

페이커의 복귀는 T1의 2023년 LCK 서머 시즌 우승에 큰 힘이 될 것으로 기대됩니다. T1은 현재 LCK 서머 시즌에서 1위로 순항하고 있습니다. 페이커의 복귀로 T1은 더욱 강력한 팀으로 거듭날 것으로 예상됩니다.

페이커의 복귀는 LCK 팬들에게도 큰 선물이 될 것입니다. 페이커는 LCK를 대표하는 선수인 만큼, 그의 복귀는 LCK의 인기를 더욱 높일 것으로 기대됩니다.